menu Home

인사말- 대한미세수술학회

COVID19 Pandemic의 어려운 시기에 모든 회원님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여러가지로 힘든 여건 속에서도 미세-수부 합동심포지엄을 사람의 도시 품격의 도시 전주에서 개최할 수 있게 된 것을 무한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비록 대면과 비대면이 혼재된 학회이지만 두가지의 장점을 잘 살려서 회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며, 실제 임상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발표와 토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였습니다.
학회를 준비하여 주신 양 학회의 모든 임원진들과 발표자들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을 드립니다.
또한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는 것을 넘어서 새로운 환경을 새로운 정상으로 가볍게 만들어 버리는 사람들의 지혜가 경이롭습니다.
미세-수부 합동심포지엄이 22년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간의 다양한 주제로 엮은 책들이 책장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어려운 환자를 만날 때 마다 손길이 가는 참고도서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책으로 출판하지는 않지만 올해도 정성을 다하여 준비하였습니다.
합동심포지엄을 통하여 지식과 정을 교류하는 아름다운 만남이 될 것을 기원합니다.

COVID19 Pandemic의 한가운데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회원분들에게 평강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대한미세수술학회 및 대한수부외과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사막이 아름다운 것은 어딘가에 샘이 숨겨져 있기 때문"이라는 생땍쥐베리의 이야기가 생각납니다.
오랜 시간 서로 얼굴을 대면하여 만나지 못하고 서로의 안부가 부쩍 궁금한 시간들이 흘렀습니다. 머지않아 코로나 백신을 통하여 일상으로 회복되어 서로 얼굴을 마주 보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이번 2021년 춘계 미세 수부 합동 심포지엄은 어쩔 수 없이 좌장님과 일부 연자들만을 모시고 비대면을 중심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심포지엄으로 5.29(토) 일에 전주에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심포지엄 기간 동안 여러 회원님들이 최신 지식을 공유하고, 모두 만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서로 교제를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번 학술대회 프로그램을 위하여 수고하신 노시영 학술위원장님과 박일중 학술위원님 그리고 박지강, 김홍일 총무님 그리고 여러 도움을 주신 이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 회원님들의 건강을 기원드리며 성공적인 합동 심포지엄이 되도록 많이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C) by 2021년 대한미세수술학회-대한수부외과학회 합동심포지엄.
All rights reserved.

준비,운영 사무국

주소: (우)03949 서울 마포구 모래내로7길 12 MEK빌딩 206호   |   가온컨벤션
전화 : 02-2038-7988   |   팩스 : 070-8668-1019   |   E-mail : gaonpco@gaonpco.com

close

사전등록

등록구분
근무처
소속의사회

* 의사 회원인 경우에는 연수평점 카드 기록을 위해서 필요 합니다.